사업제안

제품 시장전망 식품메뉴
Target 시장마케팅 및 홍보 전략


제품 시장전망

편의점 조리라면 마케팅
○ 컵라면의 식감에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조리 면으로 대체가능
○ 1일 20개의 라면소비는 충분히 판매 될 것으로 예상. (라면과 모든종류의제품조리가능)
라면판매 수익증대
○ 컵라면, 사발면 판매 비중이 편의점 라면판매의 80%이상에서 조리면 판매로 전환예상
○ 점포별 부가판매를 유도효과가 200% 이상 증대 될 것으로 예상 (일회용 밥, 소포장 김치)
독점시장 개척
○ 타 경쟁사에서 시도하지 않은 시장에 대한 독점적 지위로 시장점유 예상
○ 3년 내 국내 3만개 장비 설치를 통해 시작되는 독점적 경쟁매출 년간1,000억원 이상 될 것으로 예상됨
특허장치 시장독점
○ 제품인식장치를 통한 과점방식 판매 라면제조사의 과점방식 판매
○ 특허출원등록 시 유사 기계장치의 출원을 차단 하기 위한 다양한 방식 특허등록.
세계특허 (PCT) 출원,국내특허취득 경쟁제품 시장 출현 100% 불가능

식품메뉴

라면외에 식품의 메뉴는 100여가지 이상 공급이 가능하며, 향후 다양한 식품 종류를 개발해서 공급 할 예정 입니다. 주요 식품 종류는 라면,떡볶이,오뎅 등등이 주 메뉴 입니다.



Target 시장



마케팅 및 홍보 전략


홍보용
블로그 운영
➢ 창업자나 업종전환자 구미에 맞는 다양성 구비
➢ 유명 포털사이트(네이버,다음) 키워드 검색 순위 진입
➢ 일반 소비자들도 방문 유도할 수 있는 내용 첨가
홈페이지
운영 및 교육
➢ 가맹점주들에 대한 교육과 홍보로 입소문에 의한 신규 대리점주 소개 전략
➢ 판매향상과 수익향상에 대한 교육과 세미나
➢ 각종 홍보물 지원 : POP,베너,포스터 등
언론사 활용 ➢ TV협찬,라디오, 지면광고
➢ 협력 방송사 리스트 업 및 취재기자의 보도 요청
보도자료 배포 및 취재응대와 사후관리
Designed & System by 제로웹  ㆍTotal 9,958